2.1.0.6_0, 2017-03-31 11:32:53
Volkswagen Test Drive
신청자 정보 입력
폭스바겐 상담/시승 신청
  • 관심 모델을 선택하여 신청해주세요.

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
  •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 동의합니까?

    상담/시승 신청에 입력된 본인의 정보는
    <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>에 따라 수집, 이용, 제공을 위하여 본인의 동의를 얻어야 하는 정보입니다. 이에 본인은 다음의 내용을 확인하여, 귀사의 본인에 관한 정보 수집, 이용, 제공에 동의합니다.

    수집 및 이용 동의
    수집항목 수집 및 이용 목적 보유 및 이용 기간
    이름, 성별, 생년월일, 휴대폰 번호, 이메일 주소 상담/시승 제공을 위한 본인 및 연령 확인, 마켓팅 활용 : 행사 진행, 이벤트 및 최신정보 안내를 위한 전화 연락, 문자 발송, 이메일 발송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 목적을 달성할 때까지 (삭제 요청 시 본인 확인 후 삭제)
    동의 거부권 및 불이익
  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을 거부할 수 있으며, 동의한 이후에도 언제든지 이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개인정보 활용 동의를 거부하실 경우 수집 및 이용 목적에 나열된 각종 서비스의 제공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.
  • 딜러상담 및 고객관리를 위한 개인정보 제 3자 제공에 동의합니까?

  • 폭스바겐 브랜드, 제품 마케팅 및 이벤트, 광고활용을 위한 개인정보 위탁자 제공에 동의합니까?

  • 이메일 수신에 동의합니까? (뉴스레터 신청 시 동의 필수)

promotion link promotion link
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

① AVK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1조(개인정보의 처리 목적)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, 정보 주체의 동의,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.

② AVK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.

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
클라쎄오토㈜, 마이스터모터스㈜, ㈜아우토반 브이에이지 지엔비 오토모빌㈜, 유카로오토모빌㈜, ㈜지이오 하우스 ㈜뉴젠모터스, ㈜아우토플라츠, GS엠비즈㈜
이용목적
폭스바겐 시승 상담 캠페인/이벤트 참여고객에 대한 서비스 제공 및 마케팅 활동
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
이름, 성별, 생년월일, 연령, 주소(자택/직장/기타 중 택1), 핸드폰번호, SMS/DM수신여부, 전화번호, 이메일주소, 이전 보유차량 및 차종, 기타 보유차량, 폭스바겐 보유대수 및 각 차량정보, 취미 및 관심사, 차량정보 입수경로, 차대번호, 모델명, 차량색상, 차량번호, 차량등록일, 고객 성향, 구매 전시장 및 담당 딜러, 온라인/오프라인 캠페인 및 이벤트 참여이력, 로그인ID, 서비스 이용기록
보유 및 이용기간
회원 탈퇴시 혹은 계약 종료시까지
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
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주식회사
이용목적
그룹계열사 공동 고객프로그램 진행 및 공동 프로모션진행
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
이름, 자택주소, 회사주소, e-mail 주소, 핸드폰번호, 자택 전화번호, 회사전화번호, 직업, 성별, 생년월일, 차량구입 상담내역, 온라인/오프라인 캠페인 및 이벤트 참여이력, 차대번호, 금융정보(할부, 리스, 현금 여부 및 금융사정보)
보유 및 이용기간
회원 탈퇴시 혹은 계약 종료시까지
개인정보처리의 위탁

딜러 상담 및 고객관리 및 신규 제품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을 위한 개인정보 처리업무 외에는 외부업체에 위탁하고 있지 않으며,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들을 규정하고 있습니다.

수탁자
TNS Research International Korea
업무내용
아우디/폭스바겐/벤틀리 고객에게 전화 조사를 통한 서비스 부문 고객 만족도 도출/고객 리쿠르팅을 통한 미스터리 쇼핑 진행
수탁자
마스터 자동차㈜
업무내용
아우디/폭스바겐/벤틀리 콜센터 대행 - 차량관련 문의 고객상담업무, 딜러사 안내, 긴급출동서비스, 견인 서비스, 연료 주입 서비스, 예비 타이어 교환 서비스, 배터리 점프 서비스, 긴급 출동 서비스 만족도 조사
수탁자
본 크리에이티브
업무내용
아우디 및 폭스바겐 고객에게 서비스 캠페인 및 기타 서비스 관련 DM 발송 및 반송 업무 처리
수탁자
디웍스 코리아
업무내용
아우디 및 폭스바겐 고객에게 서비스 캠페인 및 기타 서비스 관련 SMS, TM 진행
수탁자
효성 ITX
업무내용
아우디 및 폭스바겐 고객 콜센터 대행 - 서비스 이용관련 고객 상담업무, 차량관련 문의 고객상담업무, 딜러사 안내, 고객만족도, 상담 업무 고객만족도, 캠페인 및 이벤트, 프로모션 활동, 긴급출동서비스, 견인 서비스, 연료 주입 서비스, 예비 타이어 교환 서비스, 배터리 점프 서비스
수탁자
디자인 토마토 (DBDM 위탁)
업무내용
폭스바겐 및 벤틀리 고객에게 서비스 캠페인 및 기타 서비스 관련 DM 발송 및 반송 업무 처리
수탁자
Volkswagen AG (독일 본사)
업무내용
폭스바겐 고객 CRM 전산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
수탁자
M&K PR Counsulting
업무내용
폭스바겐 고객을 위한 각종 마케팅 이벤트, 전시, 프로모션 대행
수탁자
㈜마더브레인
업무내용
폭스바겐 고객을 위한 디지털마케팅, 온라인 캠페인
수탁자
㈜가야미디어
업무내용
폭스바겐 고객을 위한 '다스 아우토'(멤버쉽 매거진) 발송
수탁자
㈜브랜드라이브
업무내용
폭스바겐 고객을 위한 각종 마케팅 이벤트, 전시, 프로모션 대행
수탁자
㈜필소굿
업무내용
폭스바겐 고객을 위한 각종 마케팅 이벤트, 전시, 프로모션 대행
수탁자
㈜레오버넷
업무내용
폭스바겐 고객을 위한 시승,출시, 전시장/서비스센터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행사 진행
Volkswagen Korea Test Drive & Consult
일시적 판매 중단 조치에 따라 상담/시승신청 서비스 이용이 어렵습니다. 별도의 상담을 원하실 경우고객센터 (▶ 24시간 고객지원센터: 080-767-0089)혹은 가까운 전시장으로 문의 바랍니다.
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.
전시장 찾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