리콜을 받으시는 고객님께 아래 항목 중 하나의 모빌리티 서비스를 지원해 드립니다.
서비스 항목 이용관련 세부 안내
대차 서비스 리콜을 받으시는 동안 필요한 경우 차량을 제공해드립니다. 서비스 센터별 가용 상태에 따라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픽업&딜리버리 서비스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우신 경우 픽업 &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. 리콜 예약 시 서비스 센터에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
방문 서비스 테크니션이 직접 방문해 리콜을 진행해드립니다. 출장 장소에 따라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반드시 사전 상담을 통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대중교통 요금 지원 (예, 택시, 버스 등) 리콜을 위한 서비스센터 방문 시 발생한 대중교통 이용요금을 지원해 드립니다. 서비스 센터 입/ 출고 일자에 발생된 비용 영수증을 서비스센터에 제출하시면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.
※상기 서비스는 중복해서 적용되지 않으며 차량 지원 서비스 외에는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이용 하시는 경우 제공이 가능합니다. ※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폭스바겐 24시간 고객지원센터 080-767-0089

© Volkswagen 2017